꿈꾸는 인플루언서


사재기라고 하긴 그렇고.. 아내가 직장 다니는 중에 더 이상 음식점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 도시락 대용으로 햇반을 좀 구입해두면 좋을 것 같아서.. 지난 24일 햇반과 라면(응? 라면은 왜..필자는 삼양라면을 좋아합니다.)을 구입하였습니다. 하지만..



처음엔 배송이 좀 느리겠구나.. 했는데.. 갑작스런 취소문자..


쿠팡 구매취소 정보입니다.

[WEB발신]

쿠팡_취소안내..


근데 하나는 이해가 어느 정도 되지만.. 하나는 이해가 좀 어려운 상황

상품 품절로 취소..에휴.. 배송 지연으로 취소? 응? 이게 무슨 소리야..?


쿠팡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취소가 되고 반품접수로 변경된 상태였습니다. 음...마스크를 떠나서 다른 생필품.. 먹거리마저 배송이 지연...하루 이틀 지연까지는 이해할 수 있겠으나... 지연을 사유로 판매자가 최소를 해버릴 수 있는 상황이라니... 그럼 상품 자체를 안파는건가? 하고 쿠팡에서 상품을 검색해보았습니다.


팔고 있네요.. 하지만 두 가지 점이 다른데요.. 가격.. 2,3천원.. 5천원 정도 오른 가격에.. 둘째 배송 예정 일자. 기본 3월 3일에서 3월 5일로 바뀐 상태. 음.. 앞으로 배송 대란은 더 심해질 것으로 예상 되는데... 이거 참.. 진퇴양난이라고 해야할까요. 대형마트들은 갈 수가 없고, 인터넷 상품들도 배송 문제로 주문이 어렵고.. 동네 마트가 답인건가..


음.. 취소가 되서 돈이라도 잘 돌려받는 걸 다행으로 여겨야 하는건지... 지금부터 한 두 주가 고비인 이런 시점에... 집에 먹을 것도 없는데.. 어찌해야 할지...고민만 쌓여가네요.. ㅠㅠ


흥미로울 이야기..

중국 메뚜기떼 초비상! (메뚜기떼 4000억 vs 오리 10만)

킵초게 신발 베이퍼 플라이.. 착용금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