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송정 애견카페 하오쿠, 대형견 놀이터

송정 애견카페 하오쿠

송정 바닷가엔 이케아, 맛집, 카페 그리고.. 애견카페 하오쿠가 있습니다. 송정에 사는 동생을 픽업하러 가는 길에 비비와 기다릴 곳을 물색하던 중 하오쿠라는 애견카페를 알게 되었는데요. 비비가 생각보다 좋아했기에 블로그로 남깁니다. 

 

하오쿠 간판

네비를 치고 가긴 했는데.. 생각보다 간판이 잘 안 보여서 찾는데 시간 꽤나 걸렸습니다. (웃음) 사진을 보면 임대문의 현수막 위로 하오쿠 간판이 보입니다. 

 

하오쿠 주소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2입니다. 간혹 이전 주소를 알려주는 경우도 있는데요. 요 주소가 최신 주소입니다. 

 

송정 투썸 플레이스

송정 바닷가 안쪽으로는 맛집도 많고 유명 카페들도 많습니다. 송정부터 기장까지 맛집, 카페.. 정말 줄줄이 빽빽입니다. (웃음)

 

하오쿠 입구

건물 아래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커를 타고 올라가면 정말 수많은 강아지들이 함께 온 강아지를 반겨줍니다. (사람에겐 관심 없고 같이 온 강아지에게만 관심을 보입니다.) 비비는 초반에 긴장하고 놀라서 그런지 실수를 했었는데요. (오줌도 싸고.. 똥도 싸고..;) 상당히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하오쿠에서는 강아지의 생리현상을 직원분께서 직접 해결해 주십니다. 

 

하오쿠 대형견

처음 한 10분 정도는 새로 들어 온 강아지에 관심을 갖는 시간을 가집니다. 비비(골든두들)도 이런 환대(?)는 처음이라 상당히 외향적임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만 지나면 친구를 찾아서 장난도 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오쿠 대형견 놀이

주변에 애견카페들이 있긴 한데 생각 외로 대형견이 입장 가능한 카페들이 많지 않습니다. 물론 저희 비비는 미니 골든두들로 중형견에 속합니다. 어느 곳도 갈 수 있는 사이즈이긴 한데요. 그래도 몇몇 분들은 "크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몸집이 있는 아이입니다. 송정 하오쿠는 대형견도 출입이 가능한 애견카페라 당당히 입장하여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비는 비슷한 체력으로 놀아줄 수 있는 중형견이나 대형견들이랑 노는 걸 좋아하는데요. 하오쿠에서 대형견들과 스트레스를 맘껏 날린 것 같습니다. 

 

하오쿠 이용안내

참! 하오쿠는 몇 가지 준수사항이 있는데요. 입장하자마자 바로 준수사항을 따르겠다는 동의서를 작성해야 시설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견인으로서 따라야 할 사항들이라고 생각합니다.)와.. 그리고 지금 사진을 보니 강아지용 커피가 보이네요! 다음엔 한 번 비비를 위해 사줘야겠습니다. 

 

퍼푸치노 강아지용 우유로 만든 반려견 커피 - 3,000원

 

하오쿠 메뉴

1인 1잔에 가격이 좀 나가지만 입장료가 따로 없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음료 맛는 무난했습니다. 호텔 서비스와 위탁 마련도 있는데요. 두세 시간 정도 송정 바닷가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인근 애견 출입금지 맛집에서 밥을 먹거나, 송정 이케아 방문 시 아주 유용한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HOTELING

소형견 3만 원

중형견 4만 원

대형견 5만 원

 

DAY CARE

소형견 3천 원(시간당), 1만 8천 원(종일)

중형견 4천 원(시간당), 2만 3천 원(종일)

대형견 5천 원(시간당), 3만 원(종일)

 

하오쿠 실버푸들

하오쿠에서 만난 실버푸들. 비비(골든두들)랑 성격이 비슷하더라고요. 순딩 순딩하고 귀염귀염 하고.(웃음)

 

하오쿠 호텔링

오전부터 와서 놀던 강아지들은 지쳐서 그런지 방석에 코 박고 잠을 청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오쿠 대형견 소형견

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비비가 힘들게 오긴 했는데요. 즐거웠는지 집에 오늘 길에 별 탈 없이 잠든 채로 돌아왔었습니다. 다음엔 갔을 땐 새로운 친구들도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송정 애견카페 하오쿠 후기였습니다. 

 

흥미로울 이야기..

골든두들 자가 미용기

 

골든두들 자가 미용기

골든두들 자가 미용기 비비의 털엉킴이 날로 심해지는 것 같아서.. 미용을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문제는 비용.. 비비(골든두들)가 14키로 정도 되는 중형견(?)입니다. 소형견은 아니지만 그렇

dreaminginfluencer.tistory.com

동물보호법! 벌금? 징역! 큰 개가 달려들었다면?

 

동물보호법! 벌금? 징역! 큰 개가 달려들었다면?

동물보호법! 벌금? 징역! 큰 개가 달려들었다면? 필자도 5월초부터 보더콜리 두 마리를 분양하여 키울 예정입니다. 하지만, 과연 순둥순둥한 공격성없는 성견으로 커나갈지는 의문입니다. 주변

dreaminginfluencer.tistory.com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보러 오세요~

https://youtu.be/E-3rc1mvXs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