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골든두들 보듬숖 하네스 구매 후기

 

 

비비(골든두들)를 위해 보듬숖에서 목줄, 리드줄 그리고 하네스까지 구매를 하였습니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가격이 싼 순서로 만족도가 높네요. 물론, 이건 절대적으로 초보 견주인 제 잘못이라고 생각됩니다. 얼마 전까지 좀 강하게 목을 당기는 형태의 목줄을 사용했었는데 제어도 잘 되고 서로 만족하며 산책을 다녀오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비비(골든두들)가 하네스로 산책을 할 경우 제어가 잘 안된다고 할까요? 일반 목줄일 때보다 4~5배는 힘든 산책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비비도 이번 산책이 100% 만족은 아니었던듯.. 산책을 다녀왔음에도 먼가 뾰로통하네요. 아무래도 강형욱님 유튜브를 통해 하네스 사용법을 좀 익혀야겠습니다. 비비야 아빠가 미안해.. 너를 더 잘 알려고 노력해볼께~

 

 

착용샷은 너무 귀엽고 이쁜데요. 하네스 사용법을 확실히 마스터 하기 전에는 일반 목줄로 산책을 다녀야겠습니다. 일단 초보견주로서 보듬숍 구매 만족 베스트는 목줄, 그리고 리드줄이네요. 리드줄은 두 손이 편하고, 먼 곳까지 놓아줄 수도 있고.. 

 

 

요새 일마치고 와서 밤산책을 가는 경우가 많네요. 좀 더 일찍 퇴근해서 놀아줘야 하는데...어쩌나..

 

흥미로울 이야기..

골든두들 자가 미용기

부산 코스트코 2020년 에어컨

 

by 꿈꾸는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보러 오세요~

https://youtu.be/E-3rc1mvXs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