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골든두들 펫액션 플러스 사용기

 

 

 

비비(골든두들)를 위해 펫액션 플러스(PetAction Plus for dogs)를 구입하였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모기와 진드기가 갈수록 더 많아지는 것 같아 구입하였습니다. 물론, 개알못이었지만, 비비(골든두들)를 키우고 있으니 여기저기서 정보가 생기네요. 

 

 

미용한 비비(골든두들)입니다. (골든두들 자가 미용기) 비비가 사람 다음으로 좋아하는 것이 산책이기 때문에.. 진드기 방지 용품은 필수 인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진드기 목걸이 보다는 팻액션 같은 약품을 추천하시네요. 그만큼 효과가 있나봅니다. 진드기라는게 대충보면 안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빨갛게 돌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진드기가 비비 몸 속에 들어가서 비비를 괴롭힌다 생각하니.. 매우 불쾌..

 

 

설명은 영어로.. 되어 있네요. 영어보다 한문이 익숙한 필자인지라.. 그래도 대충 읽어보니 목에 뿌리고, 매달 바르고.. 머 그런 내용이네요. 생각보다 양이 엄청 적네요. 구입 전엔 약을 사서 강아지 몸에 바르는 거라 해서, 전체를 바를 양을 생각했었던 건데.. 정말 딱 목 뒤에 바를 양만 있습니다. 그래도 이 양으로도 효과적으로 진드기 방지가 이뤄진다면.. 그걸로 만족!

 

 

진드기 방지 약도 발랐겠다. 비비! 이제 산으로 산책나가볼까?!

 

흥미로울 이야기..

동물보호법! 벌금? 징역! 큰 개가 달려들었다면?

부산 코스트코 2020년 에어컨

 

by 꿈꾸는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보러 오세요~

https://youtu.be/E-3rc1mvXs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