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골든두들 시민동물병원 사상충키트 검사 완료!

 

 

 

비비(골든두들)의 등록과 사상충키트 검사를 위해 부산 동구 초량동에 위치한 시민동물병원에 방문하였습니다. 아내 회사 지인 분의 추천으로 이 곳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의사 선생님 그리고 간호사님 모두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동물을 무척 사랑하시는 분이라고 느껴졌습니다. 평일 오후 였는데.. 사람도 정말 끊임없이 많았구요.

 

 

 

바로 앞에 무인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고 가기 편리한 곳입니다. 단, 주차요금이 좀 비싼편입니다. ㅎㅎ 그래도 머 견인되는 것 보다 낫지요. 

 

 

 

동물 등록은 입양이후 3개원 안에 해야 하는데요. 시청이나 구청에서 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동물 등록업무 대행기관에서 검사겸 같이 진행하기도 합니다. 물론, 저도 이번에 알았지요. ㅎㅎ 

 

 

 

 

병원은 상당히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이 날 칩 등록이랑 사상충키트 검사까지 5만원 나왔네요. 칩 등록 할 때 중성화가 되어 있지 않으면 비용이 조금 더 나오는데요. 비비(골든두들)는 이미 중성화가 되어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등록 할 수 있었습니다. 

 

 

 

피도 많이 뽑고, 큰 주사바늘로 칩도 삽입했는데 소리 한번 안지르고.. 비비는 참을성도 좋네요. ㅎㅎ 형이 간식 많이 줄께~

 

 

 

시민동물병원 진료시간

평일 : 오전 9:00 ~ 오후 7:00

공휴일 : 오전 9:00 ~ 오후 5:00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5:00

점심시간 : 1:00 ~ 2:00

 

 

 

동물병원은 처음 와보는데요. 가까운 곳에 친절한 동물병원이 있어서 안심이네요~ 그래도 비비(골든두들)가 아프지 않아서 병원은 자주 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흥미로울 이야기..

근로장려금 &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조건은?

고양이가 싫어하는 냄새는?

 

by 꿈꾸는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보러 오세요~

https://youtu.be/E-3rc1mvXs4

 

'동물의 왕국 > 오늘도 비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든두들 자가 미용기  (2) 2020.05.21
골든두들 승용차 탑승기  (2) 2020.05.18
골든두들 웹툰이바구길  (0) 2020.05.11
골든두들 밤산책  (2) 2020.05.09
배수지 골든두들을 만나다!  (0) 2020.05.0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