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골든두들 밤산책

 

 

최근에는 하루에 두 번 정도 비비(골든두들)와 산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소유권은 주인아저씨께서 양육권은 저희가.. 그렇게 키우고 있습니다. 산책을 해주면 해줄 수록 안정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저희 집 잔디를 좋아하지만 그래도 산책은 필수!!

 

 

길가다가 아이들이 만져도 가만히 있고, 천천히 정말 골든리트리버처럼 돌아다닙니다. ㅎㅎ 귀여운 녀석~

 

 

가까운 집 앞을 돌아다닌다는게 무섭기도 하고 귀찮기도 한 일인데.. 비비(골든두들)와 돌아다니니 즐거운 시간이 되었네요. 야경들을 바라보고, 바람을 느끼고, 사람들을 만나고.. 순한 개가 아니라면 어려운 일이겠죠? 간혹 사람이 가까이 가지 못할 정도로 난폭한 개를 끌고 다니시는 경우도 보는데... 사람들 눈빛만 봐도 불쾌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쉬이 알 수가 있습니다. 

 

 

비비(골든두들)와의 밤산책도 할만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내일은 태풍이 온다는데.. 산책을 갈 수 있을랑가...;;

 

흥미로울 이야기..

근로장려금 &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조건은?

동물보호법! 벌금? 징역! 큰 개가 달려들었다면?

 

by 꿈꾸는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보러 오세요~https://youtu.be/E-3rc1mvXs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