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개봉기&사용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저희 집에 비비가 오고나서부터 나중에 공기청정기를 하나 사야 할 텐데..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옥션에 적립금이 있어서 조금 저렴하게 샤오미의 공기청정기를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는 8만 원 정도고요. 적립금을 사용해서 4만 5천 원 정도에 구입하였습니다. 

 

요새는 택배가 오면 비비가 먼저 반기네요. (웃음) 비비를 기억하기 위한 유튜브도 있으니 한 번 들려주세요~

 

모델명: AC-M2-AA

색상: 화이트

총 중량: 약 6.2kg

사이즈: 290x289x580mm

정격 전압: 100-240V~

정격 주파수: 50/60Hz

정격 출력:31w

패키지 구성품: 공기청정기, 필터, 전원 코드, 사용 설명서

 

안쪽을 열어보면 필터와 전원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단출하네요. 

 

뒷판 안쪽을 보면 여과 필터 교환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샤오미 제품들은 어플로 조절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따로 lcd창은 없습니다. 불편할 수 도 있지만 그만큼 저렴하니까요. 괜찮습니다. 

 

어플에 mi home을 다운로드하여서 계정을 만들고 설치하면 됩니다. 

 

설정을 하고 나면 핸드폰 어플을 통해 현재 방 안의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 를 찾아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비비가 참 좋아하네요.(웃음) 생각보다 조용해서 놀랬구요. 설정을 맨 아래로 변경하면 강력 모드?로 공기청정도 가능합니다. 오토로 되어 있는 가운데 조용한 것으로 보아 공기 오염도가 높아지면 강력 모드로 먼지들을 빨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이제 미세먼지가 심한 날도 내년 봄도 걱정이 없네요.(웃음) 좀 더 사용해보다가 마음에 들면 하나 더 구입해도 될 듯합니다. 하지만 봄 철엔 배송도 느리고 가격도 조금 올라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요새 미세먼지 농도가 다시 올라가고 있는데요. 저렴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로 상쾌한 생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흥미로울 이야기..

미국 금리인하! 우리나라 경제영향은?

2020년 부산 전기차 지급 현황!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보러 오세요~

https://youtu.be/E-3rc1mvXs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