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벅스 20주년 무제한 듣기 100원!!

 

벅스 20주년 사전 프로모션

벅스에서 20주년을 맞아 무제한 듣기 100원 이벤트를 시행 중입니다. 그것도 무려.. 3개월간!! 

 

벅스 20주년 사전 프로모션 3개월간 매월 100원

벅스 20주년 사전 프로모션

PC+모바일, AI 스피커 등 모든 기기

무제한 듣기 3개월간 매월 100원

(기존 이용권 해지 후 2개월 이내 구매 불가)

 

올해가 2020년이니.. 벅스뮤직은 2000년에 출범한 사이트군요. 벌써 세월이 이렇게 흘렀네요.. 벅스 뮤직을 통해 음악을 들을 때면 에픽하이의 가사들이 머릿속에 떠오릅니다. 에픽하이 2집에서 벅스뮤직을 "벌레들의 음악"이라고 비꼬아서 말했었는데요. 당시 벅스뮤직이 음원들에 대해 무료 스트리밍을 유지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벅스뮤직도 이후 음원들을 유료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전 추억으로 음악을 듣기 때문에, 듣던 노래 위주로 듣는 편입니다. 그런데.. 싸이의 오토리버스란 노래에서 타블로 님(에픽하이)이 "듣던 것만 듣고 보던 것만 보고 늙은 거야"라고.. 그래서 벅스 같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악의 스펙트럼을 좀 더 늘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이는 먹어도 정신마저 그럴 순 없죠.(웃음) 

 

벅스 뮤직

제가 생각할 때 탑 100이라는 말이 음악 감상의 본질을 헤치는 것이 아닌가 생가해 봅니다. 특히 P2P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더욱더 그 현상이 심해진다고 생각합니다. 매 주의 탑 100 곡 외에도 좋은 음악들이 너무나도 정말이지 너무너무 많은데 말이죠. 제가 생각하기엔 벅스의 음악들도 좀 모자라고..(벅스뮤직이 좀 더 분발해서 가능한 모든 음원들을 고음질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벅스 뮤직 하이 레졸루션

벅스뮤직에서는 하이 레졸루션 음원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제 부산에서 공연한 조성진 님의 음원도 있네요.) 물론, 이런 음악을 듣기 위해선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에서 하이 레졸루션을 지원해야 하지만.. 전 없기에 패스.. 하지만 flac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서 Amarra를 통해서 고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맥 + 아마라 = 고퀄의 음악 감상

 

벅스 뮤직 30곡 다운

벅스로 음악을 듣다가 정말 좋은 음악은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한 곡당 가격이 700원(부가세 포함 770원)이어서.. 15곡 정도로 만원 이상을 지출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엔, 리스트에 좋아하는 곡들을 정렬해놨다가 벅스의 30곡 다운이나 65곡 다운을 사용하신다면 상당한 비용 절감(?)을 하실 수 있습니다.(웃음)

 

벅스 VIP

벅스 VIP를 이용해서 티볼리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3개월간 100원, 마지막 한 달 7,900원 결제로 4개월을 채우면 VIP 혜택을 받을 수 있겠군요.(웃음) 개인적으로는 티볼리의 모든 제품들을 할인해주었으면 하는데.. 4개월 뒤에는 제품들의 목록이 어떨는지..

 

흥미로울 이야기..

RS1 그 시절 내가 사랑했던 헤드폰

 

RS1 그 시절 내가 사랑했던 헤드폰

RS1 그 시절 내가 사랑했던 헤드폰  헤스시절.. 보통 헤드폰 매니아 분들은 이렇게 많이 시작합니다. ㅎㅎ 저도 헤스시절을 거쳐 헤드폰클럽 등 여러 헤드폰 사이트에서 활동했었습니다. 조언도

dreaminginfluencer.tistory.com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