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블랙야크 안전화(YAK-54) 구매 후기



상태가 좋아보여서 중고판매하는 글처럼 보일 수 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지금 현장에서 만족하면 잘 사용하고 있는 안전화입니다. 


안전화.. 일반적으로 이전의 안전화라하면.. 무겁고..워커처럼 생겨서 냄새나고(가죽커버로 되어 있어서 냄새가 안빠집니다..;) 일할 때 어쩔 수 없이 신기는 하지만 일만 마치면 바로 벗어던지는 그런 신발이었는데요. 요새는 좀 바뀐 것 같습니다. 쉽게 벗을 수 있고, 쉽게 조일 수 있고, 무엇보다 가벼워졌고, 통풍도 잘 됩니다. ㅎㅎ



마치 고급 등산화처럼도 생겼는데.. 중요한건 가격이겠죠?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7~8만원 사이입니다. 보통 3만원 정도에 구입하는 안전화들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 편이긴 하지만, 막상 구입해서 신고 다니다보면 만족감이 상당합니다. ㅎㅎ


01


요새 나오는 등산화나 안전화에 사용되는 요 보아핏! 보아다이얼이라고도 하는데요. 끈으로 묶는 형태가 아니라, 요 다이얼을 돌리면 신발이 조여지는 형태입니다. 그래서 신발을 묶을 때 두 손이 필요하지 않고, 사다리를 오르는 중에도 한 손으로 조일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하면 위험 하겠지만.. 포인트는 평소와 다른 상황에서도 쉽게 신발을 조일 수 있고, 풀어서 벗어 버릴 수 있다는 거겠죠?


이 기능이 참 유용한데요. 방에 들어가고 나오는 작업이 많을 때 신발을 묶어서 신고 다시 풀어서 벗어야 한다면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하지만, 보아핏 기능을 통해 원터치 또는 한 손으로 휙휙 돌려서 신고 벗을 수 있기 때문에 작업 시 아주아주 유용합니다. 


물론, 보아다이얼은 요새 많이 보편화 된 기능인데요. 다른 회사의 안전화도 많이 있고, 다른 등산 업체들에서도 등산화 외에 안전화를 많이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랙야크 제품이 가격대비 질이 좋다고 여겼기 때문에 실제로 구입해 보았고,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혹시 현장직에 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데일리 안전화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블랙야크 안전화 YAK-54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흥미로울 이야기..

보더콜리 관찰일지

부산 맛집 리스트(나만의 베스트)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