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오늘 오전 10시 부산에 정식으로 이케아 동부산점이 오픈하였습니다!! 오전 9:30까지 와서 1등으로 들어가려 했지만.. 이미 해운대에서 길이 막혀.. 9:45분에 도착.. 그래도 한 500등 정도로 도착한 것 같네요. ㅎㅎ 정말 사람이 어마어마 하였습니다. 수많은 유튜버 분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을 볼 수 있었고.. 심지어 방송사에서도 촬영을 왔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코로나 19를 염려해서인지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 이케아 동부산점 오픈 날의 모습을 살짝 보실까요??


건물보다 더 긴 줄이.. 10분 마다 수백명씩 늘어나는 사람들.. 놀이기구도 이렇게 기다려서 타진 않을 듯.. 평일에 쉬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네요. ㅎㅎ 아마 저처럼 일(?)하러 오신거겠죠? 정말로 일하시는 분들은 이 곳 기장 분들을 우선 채용했다고 해요. 기장분들 좋겠네요. ㅎㅎ 어떤 분들은 코스트코 취직 하는 걸 꿈으로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이케아도 그 만큼 만족도가 높은 회사입니다. 기장에 활동적이고 스마트한 분들 여기 다 모여 계신 것 같네요. ㅎㅎ


여러 방송사에서도 이케아 부산 동부산점 오픈을 촬영하기 위해 왔었습니다. 고생이 많으시네요


코로나19를 염려해서 입구에서 열감지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길에 윗층에서 소리가 요란하길래.. 연예인이 왔나?..했지만.. 수 많은 외국분들이 스웨덴 국기와 태극기를 들고 손님들을 환영해주고 계셨네요. ㅎㅎ 기분좋은 환영이었습니다. ㅎㅎ 오픈 날만 해주는걸까요?


한 층 더 올라가니 역시나 손님들을 반겨주는 환영단! 귀여운 캐릭터들이 즐겁게 반겨주고 있습니다. 일단, 1층은 구매할 물건을 결제하는 곳이구요. 먼저 입구를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 4층? (1층이 아마 1,2층 포함인 듯 합니다.)까지 올라간다음 한 층 한 층 구경하며 내려오게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무사히 도착!


너무 귀엽네요. ㅎㅎ 아무튼 이렇게 오픈 모습을 보았습니다?.. 아쉬우시죠? .. 그런데...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기에 모자이크 처리하는데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리네요 ㅎㅎ 사진도 정말 많구요. 아무래도 시리즈로 포스팅해야 할 듯 하네요.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그럼 내일부터 이어지는 동부산점 내부! 많은 기대 바랍니다! (정말 체력 떨어질 때까지 사진 찍고 왔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