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그라도 rs2e 검정색 밴드?!!

 

비비(골든두들)가 요새 털이 많이 자랐는데.. 사진을 보니 한 3, 4개월은 된 사진이군요. 여름 동안 막일로 너무 바쁘다 보니 정신이 없었습니다. 오늘부터 다시 심기일전하여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3, 4개월 전에 옛기억도 나고 해서 큰 맘먹고 헤드폰을 구입하였습니다. 약 50만 원... 하지만 문제가 있었으니.. 밴드가 갈색이 아닌 검정색으로 왔다는...!!

 

비비(골든두들)는 참 착합니다. 간식과 장난감외엔 물고 뜯거나 건드리지 않습니다. 혼자두고 밖에 다녀와도(3~4시간 정도?) 앉아서 기다리는것 외엔 하지 않죠. (아마도?) 그나저나.. 그라도 rs2e 에 대한 평을 듣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내용물을 뜯어보았는데...!!

 

검정색 밴드 rs2e 가... 원래 제가 알던 rs2e의 헤어밴드는 갈색이었는데요. 검정색으로 와버렸습니다. 물론 음질적인 문제는 없다지만.. 감성도 중요한지라.. 갈색밴드로 재배송을 요청했지만... 올해부턴가? 헤어밴드 색이 검정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2주간 기다리다가 반품하였습니다. (업체에서 사용하면서 기다려도 된다는 배려를 해주었습니다.)

 

궁금하니 비비(골든두들)? 킁킁.. 킁킁.. 가죽냄새와 종이냄새가 나지?

 

정말 단시간의 기억밖에 없지만, 상당히.. 정말 상당히 훌륭한 사운드를 들려주었습니다. 요새 헤드폰을 잘 구입하지 않는 이유는.. 집에 있는 스피커 때문인데요. rs2e는 집에 있는 스피커와 거의 비슷한 음질을 들려주는 아주 맛깔나는 물건이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고가인데.. 왠지 이미 상해버린 마음을 추스르지 못하고 반품을 해버리고 말았네요. 

 

혹시  rs2e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꼭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라며..

 

 

흥미로울 이야기..

 

부산 맛집 리스트(나만의 베스트)

 

부산시 매연저감장치 저공해사업 지원금액

 

부산시 매연저감장치 저공해사업 지원금액

부산시가 2022년까지 초미세먼지 배출량을 30% 줄이기 위해 미세먼지 저감대책을 강화하기로 하였습니다. 참고로 올해에만 2천399억원을 투입할 예정입니다. 오랜된 차량에서 발생되는 배출가스 �

dreaminginfluencer.tistory.com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방문해보세요~

https://youtu.be/E-3rc1mvXs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