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아이폰se 2세대 언박싱! 자료 옮기기 마이그레이션



어제 아이폰이 도착하였습니다. (아이폰se 2세대 128기가 블랙) 아는 동생이 카드가 없어서 대신 구매해 주었습니다.(15프로 할인을 위해) 덕분에 빠르게 언박싱 할 수 있었네요. 제 폰은 하루 차이로 15일에 옵니다. ㅠㅠ



블랙 색상이 깔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se 2세대 구성품입니다. 앞면이야 세 가지 색상 모두 동일하고, 뒷면 색상만 다릅니다. 쿠팡 첫 날 성공한 아이폰만 5월 6일 도착하였습니다. 첫 날은 정말 전쟁터였죠.. 몇 초만에...



새 아이폰으로 바꾸면 그동안 사용하던 자료는 어떻게 옮기지? 하고 걱정하실 수 있지만.. 최근에는 마이그레이션(하나의 운영환경에서 더 나은 운영환경으로 옮겨가는 과정)기능이 생겼습니다. ios 12.4 이상부터 가능하게 된 기능입니다. 


이전 아이폰, 초기화 된 아이폰, 와이파이 환경 이 세가지만 있다면 바로 마이그레이션이 실행됩니다.



이전 핸드폰에 용량의 정도에 따라 시간차이가 있습니다. 20분만에 끝나는 경우도 있지만 몇 시간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는 동생 아이폰을 보며.. 빠르게 사용하는게 부럽기도 하지만 전 256이니까요 ㅎㅎ


이전 핸드폰.. 아이폰7 이전의 핸드폰을 사용하던 사람들이 아이폰11 출시 이후 128기가로 용량을 올려도 사진 용량이 늘어나서인지 그닥 업그레이드를 느끼지 못한다는 말도 있더군요.(용량면에서..) 하지만, 전 256이니 안심 ㅎㅎ


직접 만져보니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작고 가볍고 빠릿빠릿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제 폰은... 다음 주 금요일... 언제 오려나...;;


흥미로운 이야기..

근로장려금 &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조건은?

코스트코 인조잔디! 보더콜리 놀이터 준비완료!


by 꿈꾸는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