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애플 펜슬 & 키보드



최근 지인의 구매 제품을 언박싱 할 수 있는 기회들이 종종 생기고 있습니다. ㅎㅎ 제 물건이 와야 열정적으로 리뷰를 할텐데요. 내일.. 드디어.. ㅎㅎ 


아이패들 프로를 중고로 구입했나 보네요. 겸사겸사 키보드와 애플펜슬2를 샀나봅니다. 즐거워 보이네요. ㅎㅎ



공부도 열심히 하는 동생인데 취미도 확실히 하면서 현명한 생활을 하고 있나 봅니다.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 좋네요. 


그나저나.. 아마 내일.. 이번에 모은 돈으로 구입한 그라도의 헤드폰이 도착합니다. 드디어 제 물건을 언박싱할 날이... 감격 ㅋ


요새 쉬는 날 없이 현장 일을 하다보니 블로그를 제대로 올릴 수가 없네요. 제 글을 정기적으로 보시는 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주말에라도 쉬면 그나마 나을텐데.. 월화수목금토일 모두 일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말복까지는 바쁠듯한데.. 적어도 일주일에 하루 이틀은 제대로된 블로그를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by 꿈꾸는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