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코스트코 인조잔디! 보더콜리 놀이터 준비완료!

 

 

다음 주에 오게 될 강쥐! 보더콜리 새끼를 위해 코스트코 인조잔디를 구입하였습니다. 물호스도 같이 ㅎㅎ 만족도는 물호스가 더 높지만, 코스트코 인조잔디도 그럭저럭 좋은 것 같습니다. 길이는 1미터 * 2미터 총 6장을 구입하였구요. 한 두 장 더 구입하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인조잔디는 가격이 너무너무 비싸서...

 

 

그나마 다행이었던건 할인기간이라 장당 40,990원에 구입완료! 인조잔디를 구입하기까지 정말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아무리 둘러봐도 코스트코 인조잔디가 가장 좋은 것 같아서 코스트코 인조잔디로 구입하였습니다.

 

 

함께 구입한 타카기 트위스터 입니다. 옆에 연장선 두 개 가격으로 세트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집안 구석구석을 시원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겠네요.

 

 

보통 식재료 장만하러 가는 코스트코인데.. 잔디사니 돈이 다 떨어져버렸네요. ㅎㅎ

 

 

한 번 시원하게 청소하고 깔아보았습니다. 푹신푹신하고 좋네요. ㅎㅎ 이제 여기서 보더콜리랑 잼나게 놀아줘야겠습니다. 강쥐 분양이 처음이라 이래저래 준비를 많이 하고 있네요. 다음엔 강아지들 사진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비비 유튜브도 보러 오세요~

https://youtu.be/E-3rc1mvXs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