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애드센스 ads.txt 해결하기!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승인 이후 역시나.. 구글로부터 ads.txt 파일 문제를 해결하라는 메시지가 왔습니다. 올것이 왔구나.. 그래! 어디한번 해보자! 기다리고 있었다! 라는 마음으로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왜냐면 티스토리와 달리 워드프레스는 ads.txt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죠.  :)



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애드센스에서 ads.txt 파일을 다운로드 한 뒤, 파일질라를 통해 www 부분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그러면 끝! 정말 이걸로 끝입니다. 



애드센스에서 ads.txt 문제를 해결하라는 메시지가 없어졌습니다. 이제 워드프레스 수익에는 문제가 없겠네요. 그래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해결은했어도 별다른 변화는 없습니다. ㅎㅎ


티스토리도 조만간 ads.txt 문제가 해결되면 좋겠네요. 


흥미로울 이야기..

보더콜리 관찰일지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