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정말 오랜만에 아내와 비비를 데리고 전주에 있는 친정집에 방문했습니다

부산에서 전주 중화산동까지 3시간에서 4시간 정도 소요되기에 비비가 조금 힘들어하는 거리인데요

그래도 다들 저희집 귀염둥이 골든두들 비비를 보고 싶어 하셔서 열심히 달려서 다녀왔습니다 

 

부산과 전주 사이의 휴게소 추천

먼 여행길에 지친 피로를 풀기 위해서 그리고 맛난 간식을 먹기 위해서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포인트는

 

첫째 소떡소떡을 팔고 있는가

둘째 여유로운 강아지 산책이 가능한가

 

물론 중간에 있는 가장 큰 휴게소인 함안휴게소가 이 두 가지를 충족하는 소떡소떡과 산책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아지 산책을 고려한 휴게소라면 저는 산청휴게소를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

물론 저흰 둘 다 방문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이동하였습니다

 

 

소떡소떡과 산책로

연예인 이영자님도 강력 추천한 소떡소떡입니다

프리미엄우리밀핫도그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물론 몸에는 그다지 좋지 않겠지만 맛은 있었네요

비비도 쉬고 저희도 쉬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휴게소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고로 핫도그와 소떡소떡 사진함안휴게소에서 찍은 사진이며,

아래 아름다운 풍경 사진 산청휴게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주 중화산동 도착

집 근처에서 건어물 선물 사고 휴게소 쉬는 시간까지 합쳐서 4시간 30분만에 도착하였습니다

중간에 쉬는 시간 없이 왔다면 3시간 정도 소요되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요새는 크루즈 컨트롤기능이 있다 보니 100킬로 설정해놓고 운전하기에 이 정도 시간으로 도착하는 것 같네요

 

강아지들이 한 번에 4시간 이상의 시간을 차 안에서 보내는 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부산에서 전주까지 이동하시는 경우 맛난 간식 그리고

산책다운 산책을 위해 산청휴게소 추천합니다

 

 

친정 식구들도 비비 팬이 되었어요

처음엔 강아지를 집 안에 들이는 것을 어려워하셨는데요

이제는 장모님과 장인어른께서도 비비를 무척이나 좋아하시네요

이제는 비비 없인 못가는 친정집이 되었습니다

 

비비와 짜장면

전주 중화산동 짜장 맛집에서 짜장면을 시켜주셨네요

비비는 간식먹고

우리는 짜장면 먹고

정말 푹 쉬다 왔네요

 

 

 

비비 유튜브도 방문해주세요

비비와 함께하는 유튜브도 있습니다

소소한 이야기들이지만 마음이 힐링되는 그런 영상들입니다

귀여운 비비 보러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라요

https://youtu.be/Wox7gQfpvGg

 

#고속도로강아지휴게소

#산청휴게소산책로

#강아지휴게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