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테슬라 FSD, 혁신에 찬사를 보내다.

테슬라  FSD

테슬라의 FSDfull self driving 이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테슬라의 모델들은 올해 초만 하더라도 부산에서는 그저 생소한 전기차에 불과했는데요. 지금은 너무나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가장 흔한 전기차가 되었습니다. 아마 미국의 애플처럼 (MP3는 아이팟, 핸드폰은 아이폰처럼) '전기차라는 말은 테슬라와 동의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혹자는 분할된 이후의 현재 약 400불의 테슬라 주식이 향후 4000불 이상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지만, 압도적인 성능과 테슬라의 팬덤은 1만 불 아니 그 이상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테슬라 fsd 2

테슬라와 관련된 커뮤니티들을 보면 테슬라의 FSD와 구글의 웨이모를 비교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비용절감 그리고 DOJO로 인한 데이터의 방대함을 고려한다면 과연 이것이 비교가 될 만한 일인가 싶습니다. 과거 매년 즐거움과 기대감으로 살아갔던 적이 있는데요. 애플의 스티브 잡스가 매년 획기적인 신제품을 발표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현재는 일론 머스크를 통해 그런 혁신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전자기기를 만들어주는 일론 머스크에게 감사를 보냅니다. (트위터 팔로우를 해드렸습니다. (웃음))

 

테슬라 fsd 3

테슬라 FSD 완전자율주행, 로봇 택시의 구현이라니.. 어릴 적 즐겨보던 외화드라마 전격Z작전의 인공지능 자동차 키트가 떠오릅니다. 이젠, 자동차 없이 외딴곳에 홀로 있게 된다 해도 어플 하나로 자신의 위치까지 자신의 전기차 또는 무인 택시를 부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테슬라의 혁신에 찬사를 보냅니다.

 

흥미로울 이야기..

부산 전기차 지급 현황! 보조금 얼마? 신청방법은? 

부산시 전기 이륜차 보조금 지원사업, 보급차종비교

 

 

by 꿈꾸는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