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테슬라 연예인 전기차? 만족하나요? 부산은?

 

작년 겨울부터 테슬라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요. 국내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테슬라를 몰면서 테슬라의 여러 모델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국내에서는 연예인부터 유명인까지 누가 테슬라를 사용해봤을까요? 그 점이 궁금해졌습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아인의 테슬라 모델 X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유아인 님의 테슬라 모델 X가 화재가 됐었는데요. 뒷문이 위로 올라가는 영상이 화재였습니다. 

가격은 1억 2천에서 1억 4천만원 사이로 알고 있습니다. 

 

지석진의 테슬라 모델 S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소개한 테슬라 모델 S. 런닝맨의 나약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스마트하게 자신의 전기차를 소개하는 영상이 올라왔었습니다. 얼리어답터로서 테슬라를 소개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손지창의 테슬라 모델 X

안타깝게도 급발진과 관련된 기사였는데요. 현재는 원만히 해결된 상황인지 궁금하네요.

 

그 밖에도..

백지영의 테슬라 모델 X

신동의 테슬라 모델 X

서유리의 테슬라 모델 X

현우의 테슬라 모델 3

..

 

지방에 사는 저는 아직 선뜻 손이 가지 않지만(물론, 부산도 드디어 테슬라 매장이 생겼습니다. 심지어 서비스센터까지!) 서울에선 정말 흔하게 볼 수 있다는 전기차.. 수많은 연예인 분들이 선택하는 전기차인 듯합니다.

많은 유튜버 분들도 앞다퉈 리뷰를 하고 있는 테슬라의 전기차입니다. 대부분 어느 정도 불편함을 말하고 계시지만 기존의 내연기관 차량들과 비교해보았을 때 그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도 충분히 고려할만한 차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유튜버들의 리뷰용 테슬라

잇섭의 테슬라 모델 X

하승진의 테슬라 모델 S (하승진의 애마들) - 렌터카

김한용의 테슬라 모델 3

..

..

 

얼마 전 부산에서 통영으로 산행을 간 적이 있었는데 어느 여성분께서 테슬라 모델 S를 타시더라고요. 부산에 매장이 생겼다지만 자주 접할 수 있는 차량은 아니어서 신기하게 바라보았습니다. (죄송) 조만간 부산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전기차가 되겠죠?

 

현재 네이버 검색으로 찾을 수 있는 부산의 수퍼차저(전기차충전소)는 총 4곳

 

테슬라 부산수퍼차저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05-3

 

테슬라 부산남구수퍼차저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테슬라 부산강서수퍼차저

부산 강서구 대저1동 361-68

 

테슬라 부산연제수퍼차저

부산 연제구 좌수영로 290

 

음.. 수영구 쪽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세 방향으로 충전소 사용이 용이할 것 같습니다. (테슬라 매장은 부산 연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흥미로울 이야기..

부산시 매연저감장치 저공해사업 지원금액

부산 전기차 지급 현황! 보조금 얼마? 신청방법은?

 

 

by 꿈꾸는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