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부산 용호동 할매 팥빙수! 1일1빙!



어제 포스팅 한 '공원칼국수'에 이어 오늘은 용호동의 명물 '용호동 할매 팥빙수' 입니다. 특별하지 않지만, 이 특별하지 않은 맛이 참 특별합니다. ㅎㅎ 어렸을 때 먹던 그 맛.. 생각에 잠기면 거의 유치원 때 먹었던 기억까지 갑니다. 대략 30년 이상 예전으로...



가격은 팥빙수 3,000원, 단팥죽 3,000원, 밀크대패팥빙수 4,500원.. 서면 롯데에 들어와있는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한 500원에서 1,000원 정도? 맞을 겁니다. ㅎㅎ



새로나온 밀크대패팥빙수.. 맛있긴한데.. 그래도 원조는 이길 수 없습니다. ㅎㅎ 그래도 하나 정도는 맛보시길..



단팥죽.. 욕심은 많아가지고.. 뭐이리 많이 주문했는지.. 결국 단팥죽은 포장해서 다음 날 아침에 먹었습니다. 



6월까지 한다는 붕어빵.. 1개 1,000원.. 상당히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요새 붕어빵 가격이 대체적으로 좀 비쌉니다..;



여름철 아이스크림 보다 더 사랑하는 팥빙수! 설빙도 있다지만.. 거긴 정말 너무 비싸서.. 1일 1빙이라면 역시 '용호동 할매 팥빙수'겠죠?!

강력히 추천합니다!



집에 돌아오니 비비(골든두들)도 더운지 선풍기에서 비키질 않네요. ㅎㅎ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흥미로울 이야기..

부산 맛집 리스트(나만의 베스트)


by 꿈꾸는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