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부산 긴급재난지원금 중복 수령 가능할까?



얼마전 한 지인의 정보로 부산시 긴급재난지원금을 한번 더.. 다시 말해서 중복으로 신청하였습니다.(이중신청 일줄이야..) 사이트의 설명을 보니 중복으로 될 것 같기도.. 아닌 것 같기도.. 그래도 밑져야 본전인데.. 하면서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카드도 선불카드와 동백전으로만 신청할 수 있게 되어있고, Q&A부분에서도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는 말도 있고..(내용에 보면.. 타 지원사업과 중복 수급 가능한가요? 라는 질문에.. 코로나19 관련 정부 지원사업, 구군별 자체 재난지원금과 중복 수급 가능합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가 신청을 22일 금요일 저녁에 해서 25일 월요일에나 결과가 나오려니 했는데.. 24일 일요일인 오늘 문자로 알림이 왔네요. 


결과는.. 중복 수령 불가. ㅎㅎ 머 중복으로 수령을 기대했던게 좀 오바겠죠? 동마다 나오는 5만원 이나 10만원 정도의 자체 지원금도 아니고, 60만원 상당의 돈을 중복으로 받으려 했다니.. 저도 참. ㅎㅎ


문자 답신의 내용을 보니 저 말고도 시도해본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내용엔.. 온라인상 떠도는 사실.. 음.. 저도 지인을 통해 전달받은거라.. 그리 확신있는 내용은 아니었지만.. 이미 또다른 지인에게 한 번 해보라고 말해놨었는데.. 이거 참.. 정확한 사실만을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경험이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블로그에는 정확한 정보를 올리고 있네요. ㅎㅎ 


혹시라도 긴급재난지원금과 관련하여 중복 수령을 기대하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그건 사실이 아닌 내용입니다. 기존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아껴서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흥미로울 이야기..

현대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기!

부산 종합소득세 신고 하셨나요?


by 꿈꾸는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