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인플루언서

신풍제약우 거래중지.. 어떻게 해야 하나?



오늘 신풍제약거래중지 되었습니다. 이틀간 주가가 40%나 올랐기 때문이죠. 신풍제약우 종목의 경우 오늘도 30%나 올랐는데요. 어제 이미 20% 이상 올랐기 때문에 이대로는 내일 거래중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몇일 전 이버멕틴 관련주로 인터넷에 도배가 되었는데요. 관련주들이 모두 상한가를 치고 있습니다. 구충제이긴하나 백신이 개발된다하니 안도감이 드네요. 하루라도 빠르게 임상실험이 완료되고 보편화되어 사회가 안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버멕틴 관련주.. 이건 좀 고민입니다. 물론, 어제 오늘 열심히 올라가긴 했는데.. 조만간 이게 다시 큰 폭으로 떨어질 건 분명하거든요. 확실합니다. 다만, 그 타이밍이 언제인가 하는건데.. 내일 오전일 것인가.. 아니면 하루 이틀 뒤 일 것인가.. 주식은 항상 자신의 생각과는 다르게 가기 때문에.. 이거 참 어려운 결정일 듯 싶습니다. 


그리고 신풍제약 우선주.. 이건 최근에 한 분이 이런 질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신풍제약에 비해 신풍제약 우선주가 금액이 높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신풍제약우선주가 안정감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이 종목의 주식수가 적고 거래량이 낮기 때문에 적은 돈으로 주가가 쉽게 오른다'는 겁니다. 일단 코로나바이러스 관련주로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시는 신풍제약, 신풍제약우인데요. 쉽게 올릴 수 있는 주식이니 큰 피해 보지 마시고 현명한 결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미 오래전부터 이 종목에 대해 많은 분들이 많은 지식을 갖고 계셨고요. 특별한 이슈가 터지지 않는 이상, 이 이상 올라가기는 어려울 것 같고.. 오히려 반대의 이슈가 나오거나 다른 행동들을 보일 수 있으니 단타를 잘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안정적인 것이 아니니 용돈벌이 정도로 생각하시고 접근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 신풍제약우(신풍제약 우선주) 주가 입니다. 내일(8일) 거래정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버멕틴 - 기생충 사멸 구충제로 중남미와 아프리카 등지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강변사상충, 림프사상충, 심장사장충, 장내 기생충 등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최근 보도에서 코로나바이러스를 48시간 안에 사멸시킬 수 있다하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버멕틴 관련주 -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이글벳, 제일바이오, 진바이오텍, 대성미생물, 우성사료, 체시스, 대한뉴팜 등


흥미로울 이야기..

주식시장 현명한 매매시간은?


by 꿈꾸는 인플루언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